top of page

- 안 내 -

대입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100분 강의 
[미국대학 8가지 숨겨진 현실- 4월 1일] &
자녀들을 위한 [성공수업 멘토링- 3월 31일]

  4월 1일 (월) 여성회 100분 강의 - [ 미국대학 8가지 숨겨진 현실 ]을 신청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자녀들을 위한 Paul J. Kim 선생님의 멘토링 수업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 한인회와 협력하여 3월 31일 저녁7시에 자녀들만을 위한 [ 성공수업 멘토링 ] 강의를 준비하였습니다.

 여성회 100분 강좌를 수강하시는 귀댁의 자녀를 위한 무료강연을 신청하시어, 자녀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좌석이 30명 한정이니 신청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 3월 31일 (일,저녁7시)  성공수업 멘토링 강의는 보호자는 참석하실 수 없습니다.

* 4월 100분 강의는 부모를 위한 강좌입니다. 자녀가 동반할 경우 $20을 별도로 받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포스터 아래 버튼을 눌러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jpg
자녀 멘토링 포스터.png

Paul J.Kim  강사소개


국의 변호사,대입 컨설턴트. 일명 ‘하버드 폴쌤’으로 불리며 한국과 미국, 아시아 전역 활동.뉴욕 스타이브슨트 고등학교 졸업 하버드 대학교 학사 우등 졸업
콜럼비아 경영대학원 MBA,럿거스 로스쿨 법학 박사
1990년부터 대입 컨설팅 시작, 지금은 ‘크림슨 셰르파’를 설립, 매년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미국의 최상위권 대학과 입시상담및 하버드 대학교 15년, 컬럼비아 경영대학원에서 10년 동안 면접관

bottom of page